SAKTI POLDA JAMBI 애플리케이션 (통합 및 대화 형 경찰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은 경찰 정보 기술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에 패키징 된 정보 / 민원을 대중이 쉽게 전달할 수있는 컨테이너 / 수단으로, 긴급한 정보 / 민원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긴급 상황) 신고 접수 시점부터 범죄 현장 (TKP)에 경찰이있을 때까지 프로세스의 시간 매개 변수를 표시하여 Polda Jambi-Polres Line 관할권의 빠르고 절차 적이며 투명한 법 집행.
SAKTI POLDA JAMBI 애플리케이션 (통합 및 대화 형 경찰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1 개의 아이콘에 패키지 된 정보 서비스 / 민원 기능으로 시스템 업그레이드 프로세스를 거쳤습니다.
1. Whatsapp (사람들은 영상 통화 기능을 사용하고 사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사건 설명과 함께) 잠비 지역 경찰 서비스 운영자와의 직접적인 상호 작용 빠른 대응
• Whatsapp Group 또는 스테이크 보유자의 개인 전화 번호는 관할권의 보안 및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대중으로부터 정보 / 불만 사항을 전달하는 매체가됩니다. 잠비 퀵 경찰 서비스 응답에서 운영자 시스템을 제어하는 지역 사회 인물과 함께 잠비 지역 경찰 / 폴 레스 순위
2. SMS 게이트웨이 번호 08117435959는 인터넷 망이 아직 충족되지 않은 지역의 사람들이 불만 사항에 대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도록하여 각 마을 또는 소구역의 근무중인 경찰 직원에게 점진적으로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Bhabin kamtibmas)
3 . 콜센터 0741 34406 (Hunting), Jambi Polda 중요 번호는 잠비 경찰의 1 개의 Commond Center Room을 중심으로 한 계급 및 기관 전반에 직접 연결됩니다
. Facebook Polda Jambi Quick Response는 다음을위한 매개체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AKTI POLDA JAMBI에서 보안 및 공공 질서 SIFAT 를 유지하기 위해 정보 / 불만 전달
1) 서비스 신청은 잠비 지방 경찰 지휘 센터를 중심으로 사회 각층이 접근 할 수있어 경찰에 정보 / 불만 전달이 용이하다.
2) 선택할 서비스 또는 미디어에 따라 선택하여 중앙 콜센터 (지휘 센터 Polda Jambi)에 직접 커뮤니티 연결.
3) 잠비 경찰 공동 센터 운영자는 범죄 현장 (TKP)에서 가장 가까운 위치에 따라 현장에서 근무하는 모든 Polri 직원에게 신속하고 절차적인 방식으로 대중의 정보 / 불만 사항에 즉시 응답, 분석 및 전달하기 위해 후속 조치를 취합니다. .
4) TKP 기자의 처리 시간은 상대적으로 빠르며 측정이 가능하며 시간 매개 변수 (TKP에서 처리하는 데 걸리는 시간)에 나타나며 경찰과 지역 사회의 벤치 마크가되어 커뮤니티 정책을 만들기위한 평가입니다.
5) 일반인은“민원 현황 및 홈페이지 Quickresponse.jambi.polri.go.id 메뉴에서 민원에 대한 후속 정보를받습니다.
6) 일반인의 정보 / 민원 유형은 경찰의 첫 번째 조치가 될 때까지 긴급-긴급입니다. 사건 장소 (TPTKP)에서 찍은. 단, 긴급 상황이 아닌 일반인의 신고 형태의 정보가있는 경우에는 해당 규정에 따라 가장 가까운 경찰서로 바로 오실 수 있습니다.
JAMBI POLDA SAKTI 지원 시스템
1. 민원 정보 시스템은 whattsapp, 콜센터 pstn spkt-110, sms 게이트웨이를 사용합니다
. 2. SAKTI POLDA JAMBI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은 기자 / 커뮤니티가 수행하며 운영자는 물론 경찰과 경찰이 정보를 추적합니다. / 대중의 불만
3. 신속 대응 서비스 운영자가 수행 한 SAKTI POLDA JAMBI 응용 프로그램은 해당 관할 구역의 모든 스테이크 보유자의 사본과 함께 경찰 기능의 의무에 따라 경찰 계급에 전달됩니다.
4. 갤러리가 있습니다 / 경찰 사진 (Polda Jambi 및 Polres 등급)과 잠비 경찰의 홍보 입찰을 담당하는 뉴스 아이콘이 있습니다.